스마트폰 무료채굴 Pi Coin
파이코인 무료채굴 자세히보기

스포츠 이야기/테니스

오사카 나오미는 브리즈번 인터내셔널에서 패배했음에도 긍정적인 모습을 유지하다.

유토피아XX 2024. 1. 4. 08:59

오사카 나오미가 고무적인 활약을 펼친 끝에 패배했다.
오사카 나오미가 고무적인 활약을 펼친 끝에 패배했다.

오사카 나오미는 브리즈번 인터내셔널에서 패배했음에도 긍정적인 모습을 유지하다.

오사카 나오미는 8일(현지 시간) 열린 브리즈번 인터내셔널 대회에서 테니스 복귀전을 이어가다 패배했다.

그랜드 슬램 4회 우승자인 그는 3세트에서 카롤리나 플리츠코바에게 3-6 7-6 6-4로 패했지만, 패배 후에도 긍정적인 모습을 유지했다.

오사카는 기자들에게 "내가 스스로에게 너무 심하게 할 수 있는지, 그것이 말이 되는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가 경기에 참가하는 것을 알았고, 그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소에 대한 통계를 가지고 있었지만, 그녀는 그것을 나에게 바꿨다.

그는 "그녀가 정말 경기를 잘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내가 그녀를 연기할 때마다 항상 3세트가 된다. 확실히 내가 원했던 것보다 일주일이 짧지만, 전반적으로 나는 그것이 멋진 경기였고 매우 즐거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오사카는 7월에 어머니가 되기 전에 자신의 정신 건강을 우선시하기로 결정한 후 1년 넘게 법원을 떠나 있었다.

전 세계 랭킹 1위였던 그는 15개월 만에 독일의 타마라 코르파치를 꺾고 플레이슈코바를 상대로 첫 세트를 따내는 쾌거를 이뤘다.

 

카롤리나 플리츠코바는 오사카를 꺾기 위해 세트를 따냈다.
카롤리나 플리츠코바는 오사카를 꺾기 위해 세트를 따냈다.

이 26세의 선수는 첫 세트를 따내는 힘을 보여주었고 팽팽한 타이브레이크 끝에 두 번째 세트를 빼앗기는 불운을 겪었다

부상에서 복귀한 플리스코바는 자신의 인상적인 서브에 기대어 결정적인 세트를 따냈고, 다음 라운드에 자신의 자리를 예약했다.

한편 오사카는 1월 14일부터 멜버른에서 열리는 호주오픈을 앞두고 있다.

그녀가 현재 세 번째 타이틀인 Down Under에 도전할 수 있는 경기를 가지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지만, 오사카는 그녀가 그 스포츠를 다시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내가 훨씬 더 즐기고 있다고 생각하고, 내가 통제할 수 없는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도 깨달았다"고 말했다.

슈틸리케 감독은 "내가 세계 최고의 선수들과 경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더 잘 알고 있다. 우리는 둘 다 이길 수 있는 기회가 있다.

그는 "출산 후 훈련을 너무 열심히 해서 이런 순간들을 즐길 필요가 있다고 생각할 뿐이고, [마리아] 샤라포바, [윌리엄스]가 은퇴하는 것을 보면서 어떻게 보면 테니스 수명이 그리 길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할 수 있는 동안 즐기자는 생각도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