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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이야기/자동차

전기차 판매를 늘리기 위한 미국 정부의 제안

유토피아XX 2024. 2. 28. 20:45

쉐보레 블레이저 EV와 같은 미래의 전기 자동차는 주류 소비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 할 것입니다. 제너럴 모터스

전기차 판매를 늘리기 위한 미국 정부의 제안

GM 전기차 소비자에게 더 많은 옵셥 제공

쉐보레 블레이저 EV와 같은 미래의 전기 자동차는 주류 소비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제너럴 모터스


미국 정부는 자동차 제조업체가 더 많은 전기 자동차를 판매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방식으로 자동차 배출 기준을 변경할 계획입니다. 2032년까지 전기차는 미국에서 판매되는 모든 신차의 약 3분의 2를 차지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이 없었다면 전기 자동차는 2035년 이후 언젠가 이러한 시장 점유율에 도달했을 것이라고 Moody's의 산업 분석가 Matthias Heck은 말합니다. 그는 EPA가 제시한 목표는 관리 가능하지만 쉽지 않을 것이며 높은 수준의 투자가 필요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로서는 제안이 여전히 제안일 뿐이며 확정되기 전에 변경될 수 있다고 Heck은 지적했습니다.

 

GM 전기차

향후 10년 동안 충전 인프라와 차량 자체를 포함하여 많은 것이 바뀔 것입니다. 소비자들은 배터리 기술이 향상되고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에 더 끌릴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인플레이션 감축법(Inflation Reduction Act)과 같은 정부 인센티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충전 속도와 이동 거리 

지금부터 거의 10년 후에는 전기 자동차가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것과 다를 것이라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컨슈머 리포트(Consumer Reports)의 운송 및 에너지 정책 분석가인 크리스 하토(Chris Harto)는 말했습니다. 전기차 시장 점유율이 3분의 2로 높아진다고 해도 전기차가 하룻밤 사이에 미국 도로를 가득 채울 것 같지는 않다고 그는 말했다. 그는 2032년에 도로를 달리는 자동차의 80%가 여전히 휘발유로 구동될 것이지만, 새 차량을 구입하는 것은 다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과거의 비용 패리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휘발유 자동차와 같거나 더 저렴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시에 주행 거리가 증가하고 고속 충전이 더 쉽고 접근하기 쉬워지며 소유자는 운영 비용을 크게 절감 할 수 있다고 Harto는 말했습니다. 무디스 헥(Moody's Heck)은 향후 몇 년 안에 예상되는 차세대 전기차 배터리가 한 번 충전으로 30% 더 멀리 가고 30% 더 빠르게 충전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GM 전기차

따라서 개선된 충전 네트워크(그 기간 동안 기대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와 결합될 때 전기 자동차는 좋은 가격에 최고의 차량을 찾는 소비자에게 특별히 어려운 판매가 되지 않을 것이라고 Harto는 말했습니다.


또한 2032년까지 더 많은 전기 자동차 모델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JD Power의 전기 자동차 실무 부사장인 Elizabeth Krear에 따르면 오늘날 미국인이 구입할 수 있는 휘발유 자동차 모델의 약 40%에 사용할 수 있는 "EV 등가물"이 있습니다. 현재 전기 시장 점유율은 8.5%입니다.

 

전기차의 시장 점유율

크리어는 2032년까지 전기차가 미국 자동차 시장의 3분의 2를 차지할 가능성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지금부터 불과 3년 후인 2026년까지 미국인들이 구매하는 차량의 75%에 "EV 등가물"이 있을 것이며 시장 점유율은 이미 27%로 3배 증가할 것으로 Krear는 예상합니다. 전기차가 더 대중화되고 더 많은 모델이 있는 캘리포니아에서는 전기차 시장 점유율이 2032년 이전에 이미 3분의 2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캘리포니아는 2035년까지 완전 전기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만 판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블룸버그 NEF의 애널리스트인 코리 캔터(Corey Cantor)가 밝혔습니다. 따라서 캘리포니아는 2032년까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포함한 플러그인 차량의 시장 점유율이 80% 이상이어야 하며, 캘리포니아 자체는 전체 미국 자동차 시장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는 "캘리포니아가 전국에 미치는 영향은 캘리포니아가 없을 때보다 1년 더 빨리 다가오고 있다"고 말했다.


2032년까지 전기차 시장 점유율의 3분의 2에 도달하는 것은 확실한 것은 아니지만 감당할 수 있을 것이라고 Cantor는 말했습니다.


전기차 시장에 진입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수가 늘어나는 것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Edmunds.com 의 산업 분석가인 Ivan Drury는 말했습니다. 많은 자동차 구매자는 선호하는 자동차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가 매우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Drury는 "EV이거나 X-Y-Z 기술이 있다는 이유만으로 모든 사람이 기꺼이 뛰어들지는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도요타와 같은 충성도 높은 소비자 기반이 있다면 그들은 도요타 이외의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현재 Toyota는 미국에서 전기 모델 BZ4X SUV 하나만 제공하지만 더 많은 모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충성도 높은 추종자를 보유한 또 다른 일본 브랜드인 Honda는 현재 EV를 제공하지 않지만 회사는 미래의 EV 모델을 만들기 위해 오하이오에 공장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Honda는 내년에 첫 번째 EV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는 또한 내년 또는 2년 안에 많은 EV 모델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GM 전기차

 

차동차 제조사 생태계 전기차로 전환 해야 할 것

GM은 그 자체로 향후 몇 년 동안 전기차에 대한 미국 시장의 준비 상태에 대한 좋은 테스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Drury는 말했습니다. 2035년까지 전기 승용차만 제공하겠다고 약속한 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다양한 시장 부문과 가격대의 모델을 판매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미국에서 운영되는 대부분의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를 포함하는 산업 그룹인 자동차 혁신 연합(Alliance for Automotive Innovation)은 웹사이트에 성명서를 게시하여 목표에 대한 주의를 표명하고 다양한 정부 기관의 협력을 요청했습니다.


이 단체는 성명서에서 "자동차 시장과 산업 기반에서 이 거대하고 전례 없는 변화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것이 제대로 진행되어야 한다"고 썼다.


GM보다 전기차 도입이 더뎠던 여러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언젠가는 경제적인 이유로 전기차로 전환해야 할 것이라고 캔터는 말했다. 소비자들이 전기차를 폭넓게 받아들이기 시작하면 내연기관 차량의 개발과 생산에 계속 투자하는 것은 더 이상 경제적으로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